> 교회안내 > 섬기는 분들
 
미국 장로교회(P.C.U.S.A.)의 휴론노회(Lake Huron of Presbytery)에 소속된 교회입니다.

200년 이상 동안, 장로교인들은 이 한 가지 확신을 학고히 지켜왔다: 예수님이 주이시다(고전12:3). 모든 능력과 진리와 구원은 오직 하나님께만 있다. 오늘날 세계 수백 만의 사람들이 장로교회에서 예배하고 있다: 그들은 감사하는 백성들로 그리고 사랑받는 백성들로 함께 모여, 성경 말씀을 진지하게 들으며 성례전을 거행한다. 그들이 모이는 것은 그들이 홀로 성취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사랑과, 더 밝은 증언과, 더 참되고 신실한 삶을 서로 그리고 세상과 나눌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그들을 공동체 안으로 부르셨기 때문이다. 

장로교인들은 항상 "보냄을 받은"자들이었다. 오늘날, 미국 장로교는 복음 전파와, 화해와, 가난 극복을 위한 일들을 하고있는 200명의 선교 동역자들(75개국에 퍼져있음)의 사역을 통해 복음을 전파하고 있다. 장로교 재해 지원부서는 위기 가운데 있는 지역사회들을 돌봄으로서 그리스도의 치유하시는 사랑을 증언하고 있다. 그리고 온 나라 안의 장로교인들은 성령님의 부르심에 귀를 기울이면서 새로운 시작을 추구하고 그들의 다양한 공동체에 참여하기 위해 1001 새로운 예배 공동체를(1001 New Worshiping Communities)을 세우고 있으며, 또한 지역 교회들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장로교인들은 모든 것들에 서로 동의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볼때 우리는 구원 받은 백성들로서 하나님을 섬기는 일에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